새로운 보수당 대전시당 발기인...안필응 이재성 합류 '눈길'
상태바
새로운 보수당 대전시당 발기인...안필응 이재성 합류 '눈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2.1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보수당 대전 창단기획단은 12월 12일 둔산동 식당에서 발기인 대회를 개최하였다.

김태영 기획 단장을 비롯하여 윤석대 새로운보수당 중앙당 실무총괄본부장, 김태훈 대전 기획단 실무지원본부장, 김문영 전 청와대 행정관 및 기획단 전원과 새로운보수당 발기인 50여명이 참석하였다.

김태영 새로운보수당 대전기획단 단장이 임시의장을 맡아 새로운 보수당 대전 창단준비위원장으로 윤석대 새로운보수당 중앙당 총괄실무본부장을 만장일치로 선출하였다.

이날 선출된 대전 창준위 윤석대 위원장은 대전 서구 을 출신으로 충남대학교 총학생회장 및 전대협 2기 부의장, 전 청와대 행정관, 코스콤 전무이사, 민간기업 CEO, 바른미래당 대전시당 위원장을 엮임 하였고 새로운 보수당 신당 중앙당 총괄실무본부장까지 겸하고 있어 대전 새로운보수당 창당에 있어 상당한 원동력과 아울러 충청지역 새로운보수당 창당에 컨벤션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윤석대 대전 창준위원장은 이날 창준위원장 수락 연설을 통해 새로운 보수당 중심으로 개혁보수진영을 개편해 대전 7개 전 지역구에 총선후보를 배출하여 이번 총선에서 국민들의 심판의 대상이 된 더불어민주당을 심판함을 물론 향후 청년층과 중도층까지 함께 포괄하여 자유한국당을 대체할 대안야당 으로서 일익을 담당 할 것이라고 자신 있게 포부를 밝혔다.

또한 윤위원장은 새로운보수당이 수도권과 충청권 중부권에서는 신당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자신했다.

아울러 이날 새로운보수당 중앙당 3차인선이 발표 되었다.

대전지역 인사

경제활성화 위원장 남충희

미래에너지위원장 김태훈

중앙당 당무지원본부 부본부장 김태영

4차산업혁명위원장 김문영

문화예술위원장 안필응

지식재산권 보호위원장 이재성

새로운보수당 창당 시도당중 선봉으로 발기인 대회를 마친 대전 기획단은 기획단체제에서 창당준비위원회 체제로 전환하여 실무조직 구성 및 창준위 당직인선 작업이 마무리 되는 대로 내주중 대전 창준위 출범 기자회견을 통하여 대전시당 조직 및 당직인선 명단을 발표할 예정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