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태조산청소년수련관, 여성가족부장관상 등 7개 수상
상태바
천안태조산청소년수련관, 여성가족부장관상 등 7개 수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2.09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천안 = 이준희 기자]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이 지도하는 청소년참여기구와 동아리가 지난 7일 충남도청에서 열린 충청남도 우수 청소년 참여활동 시상식에서 7개 상을 받는 쾌거를 거뒀다.

2019 충청남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 및 우수 청소년 참여활동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자원봉사활동과 청소년 참여부문에서 활발히 활동한 모범 청소년과 우수 동아리 또는 참여기구를 선발해 포상하는 자리이다.

수련관은 이번 시상식에서 여성가족부장관상 외 6점의 상을 받아 청소년자원봉사와 참여 활동을 하는 청소년들의 비전 확립과 사기진작에 큰 영향을 주었다.

자원봉사 부문에서는 청소년운영위원 윤재선(천안상고, 17) 양이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받았으며, 댄스동아리 ‘여울’이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장상을 받았다.

청소년 참여 부문에서는 천안시청소년참여위원회와 담당 지도자가 각각 충청남도지사상을, 청소년운영위원회와 담당 지도자도 각각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장상을 받았다. 천안시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장 윤주희(신당고, 19) 양은 청소년 참여 수기 부문에서 충청남도의장상을 받았다.

박헌춘 천안시 교육청소년과장은 “자기주도적인 활동으로 수상을 한 모든 분들이 자랑스럽고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청소년을 위한 건전한 자기표현의 장을 마련하고 건강한 정신과 올바른 인성을 가진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