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주민자치센터 우수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상태바
홍성군, 주민자치센터 우수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2.06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홍성 = 이준희 기자]

주민이 주인공인 홍성군 주민자치센터 우수프로그램 발표회가 500여 명의 주민들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홍성군은 지난 6일 홍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11개 읍⋅면 주민자치센터 참가팀과 지역주민 및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홍성군 주민자치센터 우수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하고, 1년간의 주민자치 성과를 함께 공유하며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올해는 풍물놀이, 난타, 요가, 라인댄스, 오카리나, 색소폰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구성되어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참여자들은 그동안 땀 흘리며 연습한 공연을 선보이며 많은 관객들의 호응과 박수갈채를 이끌어 냈다.

특히 읍·면 주민자치센터 간 화합을 위하여 순위경쟁 없이 프로그램 발표회 위주로 진행되었으며, 그동안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읍·면 주민자치위원들은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군수, 군의장, 국회의장 등 표창 수여의 영예를 안았다.

군 관계자는 “자치분권 확산과 풀뿌리 민주주의 실현의 주역인 주민자치회 및 주민자치위원회를 활성화하여 지역주민의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오늘 행사와 같은 화합의 자리를 마련해 함께 교류하고 소통하는 하나 된 홍성군 만들기에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