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소년상담복지센터ㆍ대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19년 사업보고대회 성료
상태바
대전청소년상담복지센터ㆍ대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19년 사업보고대회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2.05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ㆍ대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대전시센터)는 5일, 2019년 사업보고대회를 개최했다.

대전시센터는 이번 사업보고대회를 통해 모범청소년 11명에게 상장과 장학금을 수여하였고 또래상담자 우수사례 공모전 수상자 5명에게도 상장을 수여하였다.

이와 함께 센터의 우수직원 7명에게도 상장을 수여하고 센터 이용 청소년, 청소년 또래상담자 및 직원들을 격려하였다.

또한, 위기(가능)청소년들과 학부모들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해 올 한해 진행했던 다양한 사업들을 돌아보고 새로운 2020년을 모색하였다.

윤우영 센터장은 이번 사업보고대회를 통해 “청소년이 꿈꾸는 곳, 청소년이 좋아해요!”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위기(가능)청소년들이 충분히 존중받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센터를 만들어 갈 것을 다짐하였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심리상담 및 교육, 복지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청소년상담전문기관으로 24시간 청소년 전화 1388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센터 홈페이지(www.dj1388.or.kr)를 통해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다./M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