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 최대 애플체험공간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 최대 애플체험공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1.1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1층 리뉴얼 오푼한 '프리스비' 매장전결
1층 리뉴얼 오푼한 '프리스비' 매장전결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대전 최대 애플체험공간 ‘애플 프리스비’를 11월15일(금) 새롭게 선보인다.

WEST 1층에 리뉴얼 오픈하는 ‘애플 프리스비’는 넓고 쾌적한 공간에 최신 애플 제품을 포함하여 트랜디한 IT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이 더욱 편하게 제품을 경험하고 1:1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더불어 애플 제품에 특화된 직원과 다양한 데모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매장에서 직접 맥, 아이패드는 물론 새롭게 출시한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 등 애플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프리스리 매장 내부
프리스리 매장 내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11월15일(금)~11월17일(일), 3일간 애플 에어팟 유선 충전케이스 모델을 일 선착순 30명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로 미니언즈 IT 액세서리를 증정하며, B&O, 마샬 등 다양한 음향 제품에 대한 할인 및 증정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프리스비는 월 정기 프로모션을 통해 맥북 구매시 최대 10만원의 금액할인,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펜슬(2세대) 동시 구매시 3만원의 금액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애플케어 플러스를 제품구매와 함께 동시 등록하면 최대 8만원의 이벤트카드를 증정한다.

매장에서 즉시 가능한 보상판매를 통해 구형제품 반납 시, 최대 10만원의 추가보상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