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겨울상품 특집전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겨울상품 특집전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1.0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겨울상품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각층 행사장 및 매장에서는 겨울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먼저, 프리미엄 패딩을 만나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층별 행사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층 행사장에서는 캐나디언의 개성, 스포츠, 라이프 정신을 담은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이, 3층 행사장에서는 이탈리아 피렌체의 전통적인 테일러링 방식으로 다양한 기능혁신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아우터 ‘두노’와 함께 몽클레어’’맥케이지’ 브랜드가 오픈했다.

6층 행사장에서는 캐나다 대표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노비스’와 이태리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파라점퍼스’ 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프리미엄 패딩을 제안한다.

4층 행사장에서는 주크, CC콜렉트 브랜드가 참여한 아우터 특집전이 열리고, 5층 아동 행사장에서는 베네통키즈, 빈 겨울상품 초대전이,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캠브리지멤버스, 바쏘 특집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닥스골프, 보그너 이월상품전이 펼쳐진다. 8층 행사장에서는 나이키 이월상품전과 아웃도어 브랜드 K2에서는 가을 겨울 상품 특집전이 진행된다.

9층 홈&리빙매장에서는 디자인벤쳐스 종합가구 대전이 열려 진열상품을 최대 30~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벽창호 브랜드에서는 카페트 특집전이 펼쳐져 전품목을 20% 할인해준다. 까르마, 아이리스, 포라트, 박홍근 브랜드가 참여한 침구 이월상품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갤러리아 앱 오픈 기념으로 신규 가입 이벤트가 진행된다. 앱 다운로드 후 첫 로그인시 각티슈(2P) GIFT 쿠폰을 증정하고, 당일 단일매장에서 5만원이상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 구매 영수증과 앱 다운로드 쿠폰 제시 고객께 깨끗한나라 페퍼민트 캡 70매ⅹ3입을 11월24일(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 한해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