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총 상금 1천만원 지급하는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티스테이션, 총 상금 1천만원 지급하는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0.29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 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10월 28일 오후 7시부터 국내 최대 규모의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앱에서 총 1천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정된 시간에 OK캐쉬백 앱에서 출제되는 초성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되며 상금 규모는 1천만원, 퀴즈는 총 5회 출제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28일 오후 7시 정각에 OK캐쉬백 모바일 앱 첫 화면에서 티스테이션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접속하면 된다. 또한 네이버 검색창에서 '티스테이션 얼리버드'를 검색한 후, 상단에 노출되는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퀴즈에 대한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5일 간 선착순 응모 이벤트인 '티스테이션 얼리버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와 8시, 네이버 검색을 통해 티스테이션닷컴에 접속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각각 선착순 200명씩, 5일 간 총 2,000명에게 주유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

행사 응모와 더불어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하고 장착까지 완료하는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사계절용 타이어 4개 무상 구매 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