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인천검단 예미지 트리플에듀 임직원 품평회
상태바
금성백조, 인천검단 예미지 트리플에듀 임직원 품평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0.27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금성백조주택(회장 정성욱)이 10월 25일(금) 오후 2시, 인천 서구 원당동에서 견본주택 개관을 앞두고 임직원 자체 품평회를 가졌다.

금성백조 예미지 트리플에듀는 인천 검단신도시 AA11블록에 위치하며 총 1,249가구, 전용면적 76~102㎡ 주택형으로 이루어져있고 견본주택에는 전용면적 84㎡, 102㎡형이 꾸며져 있다. 금성백조 임직원들은 다양한 시각에서 상품 품평회를 거쳐 견본주택 개관 전 마지막 점검의 시간을 가졌다.

‘인천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 에듀’는 단지 바로 앞 초·중·고등학교가 예정되어 있어 주변 타단지 중 가장 학교를 가까이 누릴 수 있는 단지다. 2개의 영어마을이 인접해 있을 뿐더러 12년간 안정적인 학교를 이용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위치적 장점으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검단신도시 1단계 사업의 랜드마크인 넥스트 콤플렉스, 중심상업지구, 관공서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넥스트 콤플렉스는 문화, 상업, 주거, 업무를 모두 진행할 수 있는 복합문화시설이다.

또한 단지 주변에 위치한 계양천 수변공원과 단지 앞 근린공원을 통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인천 지하철 1호선 신설역 또한 도보권에 있어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2024년 신설역 개통 시 지하철 5·9호선 이용이 용이해져 김포공항까지 약 9분, 서울역까지 약 30분 내에 이동할 수 있다.

예미지 트리플에듀는 전 세대 남향위주 구성은 물론 4Bay 평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최대 약 350m의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방감이 탁월하고 일조량과 채광 역시 우수하다.

기존 검단신도시 분양단지 대비 넒은 알파룸과 드레스룸으로 수납공간이 풍부하며, 전용면적 84㎡형의 경우 주변 타사 상품 대비 가장 넓은 팬트리 공간을 자랑한다. 102㎡ 타입은 3면 발코니 구조로 실사용 면적을 최대화시킨 점도 돋보인다.

금성백조가 분양하는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 329 일원에 있으며 11월 분양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