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LINC사업단, 제16회 WTA Hi-Tech Fair 대상 수상
상태바
대전대 LINC사업단, 제16회 WTA Hi-Tech Fair 대상 수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0.2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대학교(총장 이종서) LINC+사업단(단장 이영환)에서 운영 중인 창업동아리 Betterlife팀(팀장 정보보안학과 4학년 최원석)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개최한제 16회 WTA Hi-Tech Fair’에서 창업경진대회 부문,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대전광역시와 세계과학도시연합(WTA)이 주최 및 주관한 이번 행사는 가족회사 및 스타트업기업의 기술 교류 촉진을 비롯한 기술이전 및 사업화 지원을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다.

이 대회는 대전권 대학의 산학협의체 소속 9개 대학 100개 팀이 나뉘어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와 캡스톤디자인(창의) 아이디어 경진대회로 진행됐다.

대전대는 창업 부문에서 Betterlife 팀이 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장려상은 POMA. 곳간, 톡클라우드 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창의 부문에서는 꽃길걷조, TOD, 안전지대, 도송이 팀이각각 장려상을 수상했다.

대상을 수상한 Betterlife 팀장 최원석 학생은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스스로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저 개인 뿐 아니라 점차 발전해나가는 대전대학교창업의 힘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