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기술연구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아동초대 가을 운동회
상태바
LG화학기술연구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아동초대 가을 운동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9.22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LG화학기술연구원은 9월 21일(토) 유성구 문지동에 위치한 LG화학기술연구원 잔디구장에서대전지역 아동 60명을 초대하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와 함께 신나는 가을 운동회 Let’s play Sports Day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아동센터와 다문화대안학교 R-School 아동 60명을 초청하여 즐겁고특별한추억을 선물해주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아이들과 연구원 임직원들은 1:1 짝꿍이 되어 명랑운동회에 참여하고 슬라임체험, 헤나체험, 바운스양궁, 축구다트, 버블슈트 체험전 등의다채로운 부스체험도 즐겼다.

LG화학기술연구원에서는 평소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문구세트와 우산, 동전지갑을선물로 준비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전달하는 등 아이들과 연구원 임직원들과의 행복한 가을 추억을 만들었다.

LG화학기술연구원 류대선 경영지원담당은 “오늘 아이들과 임직원이 함께한 시간이 서로에게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LG화학기술연구원에서도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LG화학기술연구원 덕에 매년 아이들이 즐거운 운동회도 즐기고 선물도 푸짐하게 받아갈 수 있어 늘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밝고행복하게 성장하도록 저희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