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본부, 제12기 대학생 홍보단 발대식
상태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본부, 제12기 대학생 홍보단 발대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9.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지난 9월 10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제12기 초록우산 대학생 홍보단’의 활동시작을 기념하는 발대식 및 OT가 진행되었다.

12기 홍보단은 나눔 문화에 관심이 많은 대전지역 내 5개 대학교 8개봉사동아리로구성되었다참여 동아리는 건양대학교 아름드리, 대전대학교 바위와 소나무, 목원대학교 아낌없이 주는 나무, 우송대학교 (레오클럽, 사랑나누기, 솔아띠), 한남대학교 상상네이버스이다. 이들은 2018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고 아이들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 날 홍보단원들은 위촉장 수여를 비롯한 발대식을 비롯하여 캠페인 진행을 위한 기본, 활동교육을 이수하였으며 올해 하반기동안 각 대학교 내에서 부스 캠페인 및홍보 활동을진행한다.이번 활동 주제인 ‘집다운 집으로’ 캠페인은 ‘아이들에게 집은 세상의 전부입니다‘ 슬로건을 걸고 대전지역 내 주거빈곤 아동을 위해 모금 및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더나아가서명캠페인을 통해 정책반영까지 나아가도록 할 예정이다.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본부장은 열정을 가지고 좋은일에 임하는여러분께정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장서서 움직여주는 여러분들이 있기에 많은 대학생친구들이나눔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깊은 인연을 꾸준히 이어가 함께 작고 큰 변화를이루어내고 싶다.고전했다.

한편, 초록우산 홍보단은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빈곤아동의 현실을 알리고 나눔 문화를활성화하기 위한 캠페인을 기획․진행하는 자원봉사프로그램이다. 캠페인 참여 문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042-477-407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