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타 가을학기 회원모집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타 가을학기 회원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7.3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 문화센타가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을 진행한다.가을시즌에 맞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해 평소 배우고 도전하고 싶었던 종목, 지친 몸을힐링하는 시간,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을 선보이며, 오는 8월31일(토)까지 10층 문화센타 안내데스크에서 회원 접수를 받고, 9월1일(일)-11월30일(토)일까지가을학기 강좌를 진행한다.

가을 시즌에 맞춰 세심하게 준비한 테마가 있는 인문학 시리즈 ‘MASTER INSIDE’특강에는음악학자들과 함께하는 세계 음악 여행과 문학 평론가들과 함께하는 문학이야기로 생생한 사진과음악 그리고 시를 통해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본다. 

직장인 퇴근 시간 이후 열리는 저녘강좌에는 필라테스, 요가, 발레, 색소폰, 뷰티&메이크업,플로리스트, 도예, 캘리그라피 등 취미 생활을 위한 다양한 정규 강좌는 물론, 퇴근길 지친 몸을음악으로 충전하고 힐링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새롭게 편성했다.

일일강좌로 수강료 5,000원에 가볍게 와서 즐길 수 있는 ‘퇴근길 음악 충전’ 프로그램은 W아티스트북에서 추천하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들려주는 음악으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인플루언서의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는 ‘ALL ABOUT FITNESS’ 프로그램을진행해건강한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층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중장년층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갤러리아 시니어 모델 아카데미, 근력을 길러주는 시니어 발레, 제대로 준비하는 나의 노후, 플라멩코 춤사위’ 등 삶의 활력소를 찾고 힐링 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강좌들로 준비했다.

한편, 갤러리아는 자연과 인류가 공존하는 미래를 위해 지속 가능한 소비 문화와올바른가치가정착 될 수 있도록 환경보호, 생명존중, 안전문화의 가치를 실천하는 ‘Right!갤러리아’캠페인을펼치고 있다.

이번 가을학기 강좌에서도 ‘Right!갤러리아’ 캠페인을 고객과 함께하고자 동물들과 함께하는체험활동, 천연성분들을 이용해 직접 친환경 생활용품 만들기 등 다양한 강좌를 진행하고,국민응급처치 EFR교육센타와 함께하는 ‘상황별 응급상황 대처법’ 강좌를 통해 일상생활속에서예기치않게 발생하는 위급한 상황에도 당황하지 않고 유용하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본다.

여름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KIDS ACADEMY’ 프로그램에는 세상의 사물을 스스로 탐구하고생각하고 실험해 보며 다양한 문제를 경험을 통해 적극적으로 헤쳐 나갈 수 있는 ‘과학콘서트’와엄마와 함께하는 감각놀이 ‘요가콘서트’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마음으로 느끼며 음악을 즐겨보는 ‘클래식콘서트’ 역사와 문화재를 알아 볼 수 있는 ‘역사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준비되어 있다.

백화점관계자는 설레는 마음으로 맞이하는 가을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준비했다며 문화센타 브로셔를 참고해 취향과 연령에 맞는 강좌선택으로 갤러리아타임월드문화센타에서 준비한 좋은 혜택을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