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이월상품전 진열상품전등 다채로운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이월상품전 진열상품전등 다채로운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7.1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바캉스 시즌에 맞춰 레인코트, 레인부츠, 리조트룩, 액세서리 등 여름 필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팝업행사를 진행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각층 행사장에서는 이월상품전, 진열상품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알뜰쇼핑을 제안한다.

먼저, 지하1층 3층 4층 5층에서는 여름 필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팝업행사가 펼쳐진다. 지하1층에서는 ‘헨리메인’에서는 바캉스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슈즈를 선보이고, 3층 ‘코랄리크’ 브랜드에서는 스윔웨어, 리조트룩, 래시가드 등 여성전용 바캉스 아이템을, 5층에서는 캐나다 친환경 아동복 브랜드 ‘하틀러키즈’에서 아동용 레인코트, 레인부츠, 우산 등 아동전용 바캉스 아이템을 선보인다. 4층에서는 ‘조이엘’ 브랜드 귀걸이, 발찌, 팔찌 등과 ‘글로시블라썸’에서는 젤 스트립을 판매한다.

층별 행사장에서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고객을 맞이한다. 7층 행사장에서는 ‘아디다스오리지널스’ 이월상품전이,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탠디’ 균일가전과 ‘티르리르, 메트로시티주얼리, 필그림’ 브랜드가 참여한 액세서리 대전이 펼쳐지고,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인아트’ 진열상품전과 ‘다우닝’ 특별전, ‘쿡셀’ 주방용품 초대전이 열린다.

이와함게 ‘다이슨’ 더블 초대전이 진행되 다이슨 30만60만100만원이상 구매시 3만6만10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슈퍼소닉 30만60만100만원이상 구매시 1만5천 3만 5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8층 스포츠상품군에서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19일(금)~7월28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5만원이상 구매시 참여할 수 있으며, 7월29(월) 오전 11시 추첨을 통해 한화생명이글스파크 스카이박스 관람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한화이글스 홈경기 입장권 소지후 백화점 방문시 5천원 금액할인권을 11층 카드센터에서 8월31일까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