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바캉스 아이템 관련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바캉스 아이템 관련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7.1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김은수)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일상에서벗어나여름 휴가를 계획중인 고객들에게나만의개성과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는 바캉스아이템을선보인다.

▶ 올 여름 휴가에는 뭘 신을까?

스타일리쉬한 바캉스 패션을 계획했다면 이번 아이템에 주목하자. 물놀이뿐만 아니라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연출 할 수 있는 샌들은 바캉스패션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아이템이다.4층 슈콤마보니 ‘루시드 플립플랍’ 제품은 바닥창에 화려한 색감의 프린트로 화려함을 더하고,크리스탈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원피스나, 바캉스룩에 두루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으로,굽높이가 낮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더불어 진주 장식이 여성스러운 슈즈 ‘슈슈2 샌들’은 버클 스트랩으로 핏 조절이 가능하며,러블리한 느낌을 주는 체크원단을 사용해 스타일리쉬한 바캉스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 ‘선글라스’ 선택이 아닌 필수!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바캉스룩을 더욱 돋보이게 연출해 줄 ‘선글라스’는 빼놓을수없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이다.

지하1층에는 일명 ‘수지 선글라스’로 유명한 ‘카이린’ 브랜드에서 다양한 선글라스를 제안한다. 둥근 프레임, 진 사각형 프레임 등 다양한 형태와 화려한 디자인의 프레임을 내세워 얼굴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골드장식으로 화려하고 멋스러움을 강조하며 다채로운 컬러의 선글라스를 제안한다.

▶ 기능성에 스타일을 더하다  ‘래쉬가드’

수영복만큼이나 여름에 주목받는 트랜드가 있다. 최근 수상 스포츠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래쉬가드를 선택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래쉬가드는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체형커버 및 체온유지 등에 적합해 서핑, 수상스키, 스노클링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기려는 고객뿐만 아니라 등산, 요가, 휘트니스 등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해지면서 전 연령층에서 구매하는 잇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8층 ‘안다르’ 매장에서는 이번 썸머 트랜드를 접목한 스윔수트에서 재킷, 크롭 슬리브등다양한 스타일로 믹스매치가 가능한 스타일의 래쉬가드를 내놓아 선보인다.

▶ 시선강탈! 귀여움으로 무장한 바캉스 용품

예쁘고 개성 넘치는 바캉스 용품을 선택해 시선을 강탈해 보는건 어떨까? 7층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는 여름을 맞아 귀여움으로 무장한 2019 여름 에디션 ‘핑크하와이’를 선보인다.

180cm의 대형 서핑보드 ‘매트튜브’ 비롯해 라이언의 등 위에 앉아 즐길 수 있는 ‘시팅 튜브, 페이스 비치볼’,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붕붕카 보행기 튜브, ‘키즈 보행기링 튜브’와 어른들을 위한 ‘페이스링 튜브’ 등 귀여움으로 무장한 카카오프렌즈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물놀이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 캐리어 아직도 끌고 다니니?

사람을 알아서 쫒는 캐리어가 나왔다. 9층 ‘게이즈샵’에서는 멀티 센서 퓨전 기술과 로봇 모션 컨트롤 알고리즘을 사용해 사람을 자동으로 뒤쫓으며, 장애물을 회피하고, 시간 당 7km를달릴 수 있는 기내에서도 사용하기 편한 20인치 사이즈의 캐리어가 눈길을 끈다.

전용 앱을 통해 분실 알림, 스마트 잠금, 주행 알림 등의 리모트 컨트롤 기능까지 사용할수있으며, 일정거리 이상 떨어져 분실위험이 있는 경우 어플리케이션의 지속적인 알림을 통해사용자에게 경고해줌으로써 도난을 방지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지하1층 ‘쌤소나이트, 델시, 트래블메이트’ 에서는 배낭여행, 가족여행, 신혼여행등 여행 컨셉에 맞는 다양한 캐리어와 여행용품을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