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부여 삼신보육원에서 행복한 보금자리 가꾸기 행사 개최
상태바
충남도, 부여 삼신보육원에서 행복한 보금자리 가꾸기 행사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7.06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내포 = 이준희 기자]

충남도는 6일 부여 삼신보육원에서 ‘행복한 보금자리 가꾸기’ 행사를 개최했다.

도가 주최하고 농협충남지역본부, 충남치과의사회, 더위드봉사단이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양육시설 아동과 종사자, 지역 유관기관이 함께하는 교류의 장으로 마련했다.

양승조 충남지사와 삼신보육원 아동 및 종사자 등 1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 이번 행사는 봉사활동, 놀이활동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충청남도 치과의사회에서는 아동 치과검진을 실시했으며, 더위드봉사단은 도서 정리와 놀이시설 도색 등 환경 미화 활동을 펼쳤다또 양 지사와 아동들은 림보·제기차기 등 다양한 놀이를 통해 함께 즐기며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아울러 이날 점심으로는 아이들 입맛에 맞춘 야외 바비큐를 농협충남지역본부에서 후원했다.

도 관계자는 아동에 대한 지원과 투자는 지역사회 전반에서 이뤄져야 하는 의미 있고 값진 투자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꿈을 갖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정책 발굴과 개선 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1: 7일 부여 삼신보육원에서 충남치과의사회 소속 의료진이 이동치과 진료를 하고 있는 가운데, 양승조 지사가 방문해 의료진과 대화하고 있다

2: 양승조 지사가 6일 부여 삼신보육원에서 화단 도색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3: 어린이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는 양승조 지사.

4: 어리인들의 놀이활동을 바라보고 있는 양승조 지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