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 2019년 재미있게 신나게 놀이 프로젝트 행사 운영 안내
상태바
대전학생교육문화원, 2019년 재미있게 신나게 놀이 프로젝트 행사 운영 안내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6.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황선혁) 부설 산성도서관에서는 대전유아교육진흥원 테마형 가족행사와 연계한 7월 테마 행사「재미있게! 신나게! - 놀이 프로젝트」를 7월 1일(월)부터 7월 22일(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놀이’를 테마로 한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도서관을 즐거운 곳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포토존,열린 강좌 등 총 8개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7월 6일(토)부터 22일(월)까지 어린이자료실에서는 도서 대출 어린이의 옛 놀이소품만들기를 지원하는 ‘옛 놀이 어때?’가 ‘팽이 만들기’, ‘나만의 공깃돌’ 등 매주 다른 활동으로 진행되며, 7월 13일(토) 오후 1시에는 2층 로비에서 옛 놀이에 대적하는 요즘 놀이 행사로 ‘코튼 캔디캔디 뿅뿅’ 책을 읽고 비즈 팔찌 만들기가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또한, 7월 20일(토) 오후 1시부터 뷰티아카데미 학생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지는페이스페인팅행사는 도서관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산성도서관의 테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산성도서관 홈페이지(http://sslib.djsch.kr)를 확인하거나 산성도서관(☎220-0715)으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