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 ㈜준오뷰티 장학금 수여식 실시
상태바
우송정보대, ㈜준오뷰티 장학금 수여식 실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6.1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우송정보대학(총장 정상직)은 6월 12일(수) 11시 총장실에서 ㈜준오뷰티(대표 강윤선)으로부터장학금 5백만 원을 전달받고 뷰티디자인학부 2학년 박성희 학생 外 9명의준오헤어반재학생에게 장학금 수여식을 실시하였다.

㈜준오뷰티는 1999년부터 산학협약 프로그램을 통하여 본교에 매년 지역의 우수 인재 육성을위한 장학금을 기탁해 왔다.

㈜준오뷰티는 미용서비스 및 미용 프랜차이즈·경영 컨설팅 전문업체로,프리미엄 헤어살롱JUNO HAIR'와 토탈 뷰티 플래그십 살롱 'Avenue JUNO'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140개의 준오헤어 살롱을 운영하고 있다.

우송정보대학 뷰티디자인학부는 ㈜준오뷰티와 20년간 산학협약을 맺고 맞춤식 인재양성및취업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해왔으며 우수한 산학 협력의 결과로 2019년부터 LINC 사업 지원을 받아 더욱 활성화된 준오헤어 브랜드코스반을 운영하고 있다.

우송정보대학 정상직 총장은 우송정보대학은 ㈜준오뷰티 등 많은 산학체와 맺은 산학협력의우수한 성과의 결과로 2017년부터 교육부 주관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의 사회맞춤형 학과중점형(LINC+)사업에 5년간 정부 지원을 받고 이다.

우송정보대학은 산학협력 선도대학 우수 모델로 성장하며 미래를 이끄는 인재양성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