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과의 대화' 진행
상태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과의 대화'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6.11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조봉환)은 11일 대전 공단본부에서 내부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기관 경영에 반영하기 위한 첫 단추로 ‘이사장과의 대화’를 개최한다.

공단은 지난 2014년 1월 1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소상공인 지원을 담당하던 ‘소상공인진흥원’과 전통시장을 전담하여 지원하던 ‘시장경영진흥원’ 2개의 기관을 통합하여 출범했다.

공단은 그간 통합된 기관의 특성에 따라 통합 기관·지역·직군·직급별에 따른 내부 직원의 다양한 요구사항이 존재해왔다.

조 이사장 취임 후 공단은 내부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으로 나서기 위해 내부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자, ‘이사장과의 대화’를 계획했다.

총 9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간담회는, 본부(지역)별, 직급별, 보직자·비보직자가 고루 참석하여 기관운영, 제도개선, 기관장에게 바라거나 답변을 듣고 싶은 내용에 대해 ‘즉문즉답’으로 추진한다.

한편, 공단은 올해 6월부터 기관 경영혁신의 일환으로 젊은 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및 정책대안을 통해 발전적이고 혁신적인 조직문화 형성을 위한 주니어보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4급 이하 비보직자 중 청년직원(만 39세 이하) 대상 60명이 의견 개진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