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 상품전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 상품전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6.07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여름을 맞이하여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여름 특가 상품전을 층별 행사장에서 진행하고,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100% 당첨스크래치쿠폰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단일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10만원이상 구매시 100% 당첨 스크래치쿠폰1매를 증정한다. 6월6일(목)에서 6월9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갤러리아테디베어(20명), JBL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20명), 워터 드라이백(100명), 비치타올 (100명),빈스앤베리즈아메리카노 쿠폰 (160명)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 갈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한다.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여름 침구 특집전이 열린다 ‘스위트홈, 화이트리퍼블릭, 아이리스에이프릴홈, 저스트홈, 빙하트’ 등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여름 침구를 저렴한가격에선보인다

6층 행사장에서는 ‘빨질레리’ 특집전과 ‘앤드지’ 이월상품전이 열리고,7층 행사장에서는 ‘로타블루’ 예루살렘 샌들 팝업 행사가 열려예루살렘 샌들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8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르꼬끄스포르티브’ 썸머 패션 제안전이 열리고,9층홈&리빙 매장에서는 삼성전자 에어컨 특별 한정판매 행사가 6월1일(토)부터 6월30일(일)까지진행된다.

다이슨 매장에서는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는 더블 사은 초대전이 열린다.더불어 ‘로스트란드’ 매장에서는 창립기념 최대 50~60% 할인판매 행사가 진행되며, ‘다우닝’매장에서는 진열상품을 최대 25~50% 할인판매한다.

5층 유아동 행사장에서는 영국, 호주 No.1 프리미엄 수영용품 전문 브랜드 ‘조그스’팝업행사가진행중에 있다. 어린이 수영복, 어린이 수경, 물놀이 장난감 등 다양한 수영용품을 구매할수있으며, ‘프로썬’ 아동 선글라스 특별할인전도 함께 만나 볼수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