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미스코리아 대전·세종·충청 진선미 대전사랑의열매 명예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2019미스코리아 대전·세종·충청 진선미 대전사랑의열매 명예 홍보대사 위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5.2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작은 나눔을 시작으로 이웃사랑 실천하겠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안기호)는 5월 22일 오전 11시30분 회의실에서 2019미스코리아 대전·세종·충청 진선미(진-김단아/선-김이현,이현경/미-박예림,박지혜,윤라엘)를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위촉식에서 2019미스코리아 대전·세종·충청 진선미(진-김단아/선-김이현,이현경/미-박예림,박지혜,윤라엘)는 "내 주변의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마음과 정성을 전하는 작은 실천에서부터 사랑이 시작한다고 생각한다”며 "대전시민 모두가 행복한 대전을 만들기 위해서 명예 홍보대사로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이들은 명예 홍보대사로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참석, 사랑의열매 달기 행사 참여 등 주요 모금회 행사 참석하여 활동 할 예정이다.

안기호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대전시민 모두가 따뜻한 대전을 만들고자 홍보활동에 동참해준 2019미스코리아 대전·세종·충청 진선미(진-김단아/선-김이현,이현경/미-박예림,박지혜,윤라엘)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대전모금회에서도 기부자의 뜻에 따라 소중한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지원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