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대전충남본부 홍성역, 홍성팜 힐링팜 농촌체험 기차여행
상태바
코레일 대전충남본부 홍성역, 홍성팜 힐링팜 농촌체험 기차여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5.18 0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홍성 = 이준희 기자]

코레일 대전충남본부 홍성역(역장 차승훈)은 05월 17일(금), 농촌으로 가는길 힐링 기차여행‘홍성팜 힐링팜’농촌체험 상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홍성팜 힐링팜’기차여행 프로그램은 코레일 홍성역과 홍성농업기술센터가 협력하여 개발한 상품으로 농촌 트레킹, 쌀빵 만들기 체험, 광천 토굴 투어, 아가새 농장체험 등으로 구성되었다.

농촌트레킹과 쌀빵 만들기 체험은 홍성의 대표 체험마을 문당마을에서 진행된다. 고즈넉한 농촌마을과 소나무길을 거닐며 시골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그 후 즐기는 유기농 쌀빵 만들기 체험과 넉넉한 시골밥상은 도시의 일상에서 지친 여행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이어 홍성의 대표 토굴젓갈마을 광천읍의 젓갈전시관을 둘러보며 토굴숙성의 역사와 유래을 탐방하고 각 종 젓갈이 숙성중인 실제 토굴을 돌아보며 마을의 발자취를 둘러본다.

마지막 코스인 아가새 농장은 아이들을 위한 실내 동물교감장으로 100여종이 넘는 다양한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도 제공하고 만져볼 수 있는 풍부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농장은 철저한 방역으로 여행객들에게 안전한 교감의 장을 조성했다.

코레일 홍성역 차승훈 역장은 홍성 농촌체험 상품 및 제작 준비에 힘써주신 홍성농업기술센터 및 코레일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활발한 도농교류 상품 개발을 통해 농촌 수익창출에 기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성팜 힐링팜』기차여행 문의는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코레일 홍성역(☏ 041-632-778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