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부교육지원청, 스승의 날 기념 아침 작은 음악회 개최
상태바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스승의 날 기념 아침 작은 음악회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5.15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해용)은 5월 15일(수) 스승의 날을 맞아 삼육중학교 학생들이 서부교육청 에 찾아와 “스승의 날 기념 아침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스승의 날 기념 아침 작은 음악회는 삼육중학교 학생들이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스승의 은혜에 보답하고 스승존경 풍토를 만들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며, 매년 스승의 날에 서부교육청과학생들의 모교에서 진행한다.

이날 삼육중 학생들 20여명은 아침 일찍 서부교육청의 교육장 및 소속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스승의 은혜” “어메이징 그레이스(Amazing Grace)” 두 곡의 음악을 연주하였으며 이해용교육장은 학생들에게 격려와 함께 작은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였다.

삼육중 오세원 교장은 제38회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교원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하고,범사회적인 스승존경 풍토를 조성하고 확산함으로써 공교육의 활성화와 신뢰 회복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스승의 날 축하 연주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서부교육지원청 이해용 교육장은 이른 아침에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한 학생들에게 고맙고, 앞으로도 ‘행복한 학교 미래를 여는 대전서부교육’을 위해 학교현장에서 불철주야 노력을 하고계시는 선생님들에 대한 스승존경의 풍토가 사회전반에 퍼져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