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티스테이션,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실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5.13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7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KB국민카드로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 방문 후 5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국타이어 제품을 비롯해 미쉐린, 피렐리, 맥시스 등 4개 브랜드의 승용차 및 SUV용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KB국민카드를 이용해 한국타이어, 피렐리, 맥시스 등 3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장착시 별도의 교체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연계(Online to Offline, O2O)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지며, 승용차 및 SUV용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080-022-8272) 또는 티스테이션닷컴((www.tstation.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고객에게 기분 좋은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에 매장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 고객 편의와 신뢰도 증진을 위한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한국타이어 제품을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