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멘토링 프로그램 러닝메이트 캠프
상태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멘토링 프로그램 러닝메이트 캠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5.1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미)은 지난 11일부터 12일 이틀간 논산시 대둔산 일대에서 멘토링 프로그램 ‘러닝메이트(Running Mate)’ 1박 2일 캠프를 실시했다. 

이번멘토링 캠프에는 본 프로그램 대상인 멘토, 멘티와 담당직원 총 20명이 참가하여 뜻 깊은 시간을보냈다.

올해 5년째를 맞은 ‘러닝메이트’는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긍정적인대인관계의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학교 및 일상생활에서 건강한 대인관계를 형성 할 수있도록도움을주기 위해 진행 되고 있다.

이번 1박 2일 캠프 ‘너와 나, 우리가 되는 행복한 시간’에서는 물놀이, 레크리에이션, 멘토-멘티매칭,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계획 수립 등의 일정으로 진행되어 서로 간의 관계를 형성하고 추억과 쌓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캠프에 참여한 이정은 멘토는 “아이들과 즐거운 레크리에이션도 하고 물놀이도 하며, 가까워질 수 있었고 멘티와 함께한 추억이 생겨서 기쁘다. 앞으로 멘티와 함께 많은 것들을하고싶다.라고 소감을 말했으며, 멘티 중 한 아동은 “언니가 없었는데 친언니가 생긴것같은기분이든다.앞으로 고민도 나누고 좋아하는 것들도 함께 공유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덕구 비래동에 위치한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아동을 비롯한 지역주민들을위해 전문적이고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