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 2019 전주 한지패션대전코스튬 플레이 패션쇼 최우수단체상
상태바
우송정보대, 2019 전주 한지패션대전코스튬 플레이 패션쇼 최우수단체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5.09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우송정보대학(총장:정상직) 패션유통매니저과 재학생들이 지난 5월5일 전북 전주 한국전통문화전당에서 개최된 “2019 전주 한지패션대전 코스튬 플레이 패션쇼”에서 최우수단체상을비롯하여 은상 1명, 동상 3명, 특성 1명등 본선 참가학생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룩하였다.

전주 한지로 꽃피다‘라는 주제로 매년 5월에 열리고 있는 “한지 문화축제”의 행사의 일환으로진행되는 2019 전주 한지패션대전 코스튬 플레이 패션쇼는 천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전주한지를 전세계에 홍보하여 산업화 및 세계화 하고자 매해 펼쳐지고 있으며 특히, 코스튬플레이 의상, 실용의상, 무대의상, 한복의상에서 웨딩드레스까지 의상을 통한 전주 한지의 우수성과 전통성이 관객과 디자이너에게 신소재로 다가설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있는 대회이다.

또한 한지라는 한국의 전통 소재를 가지고 한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한국 전통의미를통해세계화를 도모하는 유서깊은 행사인 만큼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할수있다.

김은주 우송정보대학 패션유통매니저과 학과장은 4차 산업혁명 도래시 미래에 각광받는전문패션유통매니저가 되기 위한 첫 발걸음을 한지 패션쇼에서 시작하게 되어 매우고무적이며앞으로도on/off line에서 활발히 활동할 유통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