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모집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4.30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에서는 2019여름학기 회원을 10층 안내데스크와 온라인 (culture.galleria.co.kr)을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4월26일(금)부터 5월31일(목)까지 진행하고 강좌기간은 6월1일(토)부터 8월31일(토)까지로 선착순 모집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강의로는 이시대 각 분야의 멘토들에게 듣는 인생이야기인 “GREAT SERIES”와 갤러리아가 펼치고 있는 “Right!갤러리아” 캠페인으로 환경보호, 생명존중, 안전문화의 가치 실천을 위한 “RIGHT! CLASS”특강, 그리고 여름맞이 셀프 여름 인테리어, 건강 스페셜 케어 등 다양한 여름관련 강좌들이 마련되어 있다.

분야별 유명인사를 초청하여 그들의 인생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는 그레이트 시리즈에서는 7월22일(월) “나태주” 시인을 초청해 시를 통해서 느낄 수 있는 에너지와 기쁨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8월9일(금)에는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100주년을 맞는 2019년, 그 비전의 이야기를 “심용환” 역사N교육연구소 소장을 통해 들을 수 있으며, 8월12일(월)에는 한국 문화와 역사 홍보가 왜 중요한지에 대해 알아보는 “서경덕” 교수의 좌충우돌 홍보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갤러리아는 자연과 인류가 공존하는 미래를 위해 지속 가능한 소비 문화와 올바른 가치가 정착 될 수 있도록 환경보호, 생명존중, 안전문화의 가치를 실천하는 “Right!갤러리아” 캠페인 펼치고 있다.

그 일환으로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타에서는 “RIGHT!CLASS” 특강을 마련했다. 반려견을 위한 풋밤, 피모용 보습스프레이 만들기, 최인영의 반려동물 행동학으로 진짜 원인 찾기, 공기정화식물을 이용한 센터피스, 시들지 않는(프리저브드) 꽃 하바리움 만들기 등 환경보호, 생명존중, 안전문화 가치를 위한 다양한 강좌들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여름맞이 강좌로는 카페음료, 수제맥주 등을 만들 수 있는 “여름의 맛 탐구하기” 강좌와, 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셀프 여름 인테리어” 강좌 그리고 바디 멘토와 함께하는 건강 스페셜 케어 “ALL ABOUT FITNESS” 강좌 등이 준비되어 수강료 5,000원에 참여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저녁 7시에 시작되는 직장인들을 위한 “7PM CLASS”와 중장년층의 삶의 활력소를 찾을 수 있는 시간으로 “러리아 시니어 모델 아카데미” 재테크, 뷰티&메이크업, 영어, 플라워레슨, 미술, 건광관리&댄스, 노래교실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들을 문화센타에서만나볼 수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