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덕송초, 도심 속 작은 학교 덕송 사계 운영
상태바
대전덕송초, 도심 속 작은 학교 덕송 사계 운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4.24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덕송초등학교(학교장 김성순)는 학교교육과정 및 학사운영의 다양화 및 내실화를 위해 책가방 없는 주간인 「Happy together 덕송의 사계절」프로그램을 계절별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Happy together 덕송의 사계절은 도심 속작은학교의 특색을 살린 행복 교육과정 운영의일환으로 학생들의 꿈과 적성을 계발하고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만들어주기 위한 프로그램이며,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계절별로연 4회 책가방 없는 주간으로 운영된다.

덕송초의 책가방 없는 주간의 첫 시작인Happy together 덕송의 봄은 4월 4주 학년별 테마*가 있는 현장체험학습 주간에 이어서 실시되며,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진로 체험 부스, 융합창의탐구축제, 다문화 체험, 덕송 놀이 한마당 프로그램 등이 운영될예정이다.

또한, Happy together 덕송의 여름은 7월 15일부터 7월 19일까지 프로젝트 학습과 연계한 프로그램, Happy together 덕송의 가을은 10월 28일부터 11월 1일 학예발표회와 연계한 프로그램, 「Happy together 덕송의 겨울은 12월 23일부터 12월 27일까지 독서축제와 연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덕송초등학교 김성순 교장은 연 4회에 걸친 「Happy together 덕송의 사계절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꿈과 적성을 계발하고, 체험 중심 활동을 통한 교실 수업 문화 혁신으로 즐겁고행복한 학교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