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RUN-in 공주’ 사랑나눔 달리기 대회 열려
상태바
‘애터미 RUN-in 공주’ 사랑나눔 달리기 대회 열려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4.20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공주 = 이준희 기자]

애터미(주)(회장 박한길)가 주관·주최한 사랑나눔 달리기 대회가 지난 20일 공주 시민운동장 일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애터미(주) 임직원과 회원, 시민 등 5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시민운동장을 출발해 백제큰길을 왕복하는 5km, 10km 구간 달리기 코스로 진행됐다.

전국에서 모인 참가자들은 금강을 따라 펼쳐진 공주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애터미런-in공주 달리기를 즐겼으며, 다양한 놀이체험과 먹거리 마당이 부대행사로 운영되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특히, 이날 행사를 위해 공주시 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며 원활한 행사 진행을 도왔다.

행사에 참가한 김정섭 공주시장은 “사랑나눔 달리기를 통해 기업의 나눔 활동이 지역 이웃 사랑 실천으로 확산되어 시민 행복이 높아지길 기대한다”며, “세계유산의 관광도시 공주를 방문해주신 애터미 회원분들에게 감사하며 지역 곳곳에 공주를 알리는 역할을 해주시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부터 공주시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애터미(주) 박한길 회장은 “이번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나눔활동에 애터미(주) 회원들과 함께 참여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터미(주)는 이날 행사의 참가비 및 수익금 중 1억여 원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경제적·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소외계층을 위해 기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