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봄 정기 세일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봄 정기 세일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4.1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봄 정기 세일을 3일여 남겨두고 상품권 증정, 이월상품전, 특가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막바지 총력을 다한다. 

먼저, 10층 갤러리에서는 갤럭시 정장 빨질레리 닥스정장 마에스트로 캠브리지멤버스 등 남성의류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 맨즈 수트 페어 행사를 4월11일부터 4월14일까지 진행해 다양한 스타일의 남성 수트를 제안한다.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엠폴햄, 폴햄, 마인드브릿지, 어스앤뎀 브랜드가 참여한 유니캐주얼 특가전과 신임 디렉터 “프렌체스코 푸치”의 새로운 디자인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띠어리 2019 SS 컬렉션 컨테이너” 행사는 4월16일(화)부터4월28일(일)까지 열린다.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의류 브랜드 “매직에디션” 여름맞이 이월상품전이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실리트” 진열상품 특집전이 펼쳐져 실라간 냄비/스텐냄비를 최대 65%-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포라트” 창립 특집전과 “세사” 특별전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1층 “조 말론 런던” 매장에서는 황홀한 꽃들의 유혹, 블로썸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블로썸 컬렉션 2종이상 구매시 투명 조 말론 런던 블로썸 백을 증정하고, 메이크업 브랜드맥에서는 파운데이션 포함 10만원이상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비오템에서도 일정금액 구매시사은품 증정과 더블 마일리지 적립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8층 스포츠 매장에 새로운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백년 전통의 미국스타일리시 러닝 브랜드 “브룩스”와 “엄브로”가 4월16일(화) 오픈해 특별할인혜택과 사은 증정행사를 펼친다. 5층에서는 아동들을 위한 “마이크로 킥보드”와 “프로썬” 아동용선글라스구매할수있는팝업스토어를 4월16일(화)부터 4월25일(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막바지 봄 세일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단일매장에서 30만60만100만200만300만500만원 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