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 25대 소울 총학생회, 빈곤가정돕기 후원금 전달
상태바
우송대 25대 소울 총학생회, 빈곤가정돕기 후원금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4.1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우송대학교 25대 소울 총학생회(회장 김장후)는 4월10일(수) 우송대학교총학생회사무실에서25대 소울 총학생회 김장후 총학생회장, 김보승 부총학생회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국내아동지원후원금50만원을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우송대학교 25대 총학생회 임원들이 총학생회 출범식에 즈음하여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총학생회가 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아 총학생회 임원 및 회원들이 모금한후원금을 전달하여 더욱 뜻 깊은 나눔이 되었으며, 이 후원금은 대전지역내빈곤가정아이들을위해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김장후 우송대학교 25대 소울 총학생회장은 “총학생회임원및회원들이 올해도 나눔활동에 함께 앞장서주어서 너무 감사하다. 대전지역 빈곤가정 아이들이어려운 환경 속에도 포기하지 않고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총학생회 친구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우송대학교 총학생회는 5년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인연을 맺어 지속적으로 기부를실천해오고 있으며, 25대 총학생회 임원들은 김장후 총학생회장, 김보승 부총학생회장을비롯하여 임시언 국장. 펑위양 국장. 지승엽 국장. 김승규 국장. 원선희 국장. 송유수 국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