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영국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 공식 후원
상태바
한국타이어, 영국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 공식 후원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3.28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가 영국 우스터셔 주 쉘슬리 월시에서 개최되는 자동차 페스티벌인 ‘슈퍼카 페스트(Supercar Fest)’를 공식 후원한다.

슈퍼카 페스트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모터스포츠 이벤트 ‘쉘슬리 월시 힐 클라임(Shelsley Walsh Hill Climb)’의 주요 행사 중 하나로, 오는 7월 20일 개최된다. 행사 현장에는 약 150여대의 클래식카 및 슈퍼카가 전시되어 관람객들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살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슈퍼카들의 짜릿한 시범주행과 같은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제공된다.

한국타이어는 슈퍼카 페스트 공식 후원을 통해 관람객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자동차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동차 문화의 다양성과 저변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행사 현장에는 초고성능 타이어인 ‘벤투스 S1 에보3(Ventus S1 evo3)’와 한국타이어의 레이싱 타이어를 장착한 DTM 레이싱카를 전시해 잠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벤투스 S1 에보3는 고속 주행 성능과 조종 안정성을 강화한 초고성능 타이어로 2019년 3월 유럽 시장에서 먼저 판매되기 시작하여 소비자 및 전문 기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안정적인 접지력과 핸들링 성능을 제공하고 정숙성, 승차감, 젖은 노면 제동력까지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다양하고 혁신적인 자동차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타이어는 전세계 유수의 모터스포츠 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또한 독일 ‘튠 잇! 세이프! (TUNE IT! SAFE!: 안전하게 튜닝하세요!)’ 캠페인 후원, 미국의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브랜드인 ‘피치스(Peaches.)’와의 파트너십 등을 통해 자동차와 관련된 라이프스타일과 새로운 문화적 트렌드의 형성을 선도하여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와 혁신 기업으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