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봄 맞이 정기 세일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봄 맞이 정기 세일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3.28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봄 맞이 정기 세일을 3월29일(금)부터4월14일까지(일)17일간 진행하고 더불어 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홈 퍼니싱 페어”와 보라카이 숙박권의행운을 선사하는 경품이벤트 사은행사 금액할인권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고객맞이에 나선다.

최대 60%에서 10% 세일 혜택이 주어지는 갤러리아 봄 정기 세일에는 나이스크랍, 코인코즈,비꼴리끄, 고세, 리본 등 여성의류 브랜드와, 레노마셔츠, 닥스정장, 마에스트로, 닥스타이, 브로이어블루, 프랑코페라로, 본 등 남성의류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 금강제화랜드로바, 탠디, 바바라 등 제화 브랜드, 타미진, CK진 등 진 브랜드 그리고 엘르언더, 게스언더트라이엄프 등 언더웨어 브랜드,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압소바, 쇼콜라 등 아동의류 브랜드등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했다.

세일과 함께 경품이벤트도 열린다. 천혜의 섬 보라카이 럭셔리 리조트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 주니어스위트 2인 3박 숙박권의 행운을 선사하는 이번 이벤트는 세일 기간중 단일매장에서 7만원이상 구매시 참여가능하며,

4월17일(수) 갤러리아진주점에서 추첨을 진행한다 또한 3월29일(금)부터 3월31일(일) 3일간단일매장에서 30만60/만100만200/만300만500만원이상 구매시 5%갤러리아상품권을증정하고,3월29일(금)에는 갤러리아 시그니처 에코백을 당일 15만원이상 구매시 20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한화이글스 홈경기 입장권과 대전 충청 유명 나들이 장소 입장권 소지후 백화점 방문시 5천원 금액할인권을 11층 카드센터에서 3월29일(금)에서 4월25일까지 증정한다.

한편,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봄 맞이 집안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자하는고객들을위한홈퍼니싱 페어 행사를 3월29일(금)부터 4월14일(일)까지 진행하고, 홈퍼니싱 페어 축하 경품이벤트를 펼친다. 당일 홈&리빙 상품군에서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단일 매장에서 7만원이상구매시 응모가능하며 4월17일(수) 추첨을 통해 내 옷장 속을 관리해주는스마트 가전“LG TROMM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이와함께 다이슨 봄맞이 청소기, 공기청정기 페스티벌, 아이리스, 스위트홈 창립 특집전과, 야드로 특집전 등 다채로운 행사와 더불어 마메종 60%, 실리트, WMF, 젠한국, 소프라움, 알레르망, 다우닝 등 최대 50%-0% 등 봄 세일과 함께한다.

이와함께 봄 정기 세일 기간중 놓치지 말아야 할 행사들은 각 층 행사장 및 매장에서 만나볼수있다.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GAP, GAP KIDS 이월 상품전이 열려 티셔츠, 팬츠,우주복등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2층 행사장에서는 오일릴리 이월상품전이, 3층 행사장에서는비꼴리끄, 쉬즈미스 커리어 2대 브랜드전, 5층 행사장에서는 비비안 이월상품전과 무냐무냐 이월상품전, 알레르망베이비 특집전이 펼쳐진다,

6층 행사장에서는 레노마셔츠 2만원 균일가전이 열리고, 7층 행사장에서는 진 의류 브랜드 게스 기획상품전이, 8층 행사장에서는 언더아머 이월상품전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