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유아교육진흥원 , 행복가득 사랑듬뿍 가족체험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대전유아교육진흥원 , 행복가득 사랑듬뿍 가족체험 프로그램 운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3.1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유아교육진흥원(원장 이재숙)은 다양한 가족체험 기회 제공으로 가정의교육기능강화를위한 ‘행복가득, 사랑듬뿍 가족체험 프로그램’을 대전 지역 3~5세 유아 및 학부모 70가족을대상으로 매월 2·4주(토요일)오전10시부터 12시에 산이·들이 코스별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3월 9일(토)에 운영된 들이코스 체험은 온라인 신청(3월 1일) 하루만에 70가족이 마감되어학부모의 큰 인기를 나타냈으며 당일에는 유아 및 보호자 총 220명이 참여하였고,

3개 영역·23종 체험과 들이코스 연계프로그램 ‘가족과 함께하는 요리마당’ 특별체험은 조물 조물 냠냠 개구리 크루아상’ 만들기를 통해 오감이 행복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안전하고 효율적인 체험운영을 위한 영역별 교육사 및 자원봉사자 배치, 청결한 체험동관리, 실내 리뉴얼 시설개선 등 질적 우수 체험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진흥원의 노력은 체험종료 후 이루어진 ‘학부모 만족도 조사’에서 100% 만족결과로 그 우수성을 입증하였다.   

유아교육진흥원 이재숙 원장은 미세먼지로 인해 실외활동에 대한 부담이 많은요즘본원의가족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껏 발산하고 놀이할 수 있는 기회가되길기대하며 앞으로도다양한가족체험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행복한 가족문화 형성을 위해 지속적으로노력하겠다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