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봄 신상품 화이트데이 기프트 상품전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봄 신상품 화이트데이 기프트 상품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3.0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봄 신상품 제안전과 화이트데이 기프트상품전을진행한다.

먼저 3층 행사장에서는 “에센셜” 이월상품전이 열리고 5층 아동의류 매장에서는 “프렌치캣, 무냐무냐” 브랜드가 참여한 봄 맞이 이월상품전이 6층 행사장에서는 “닥스정장, 마에스트로,질스튜어트뉴욕” 브랜드가 참여한 남성 봄 패션 특집전이 펼쳐진다.

7층 행사장에서는 골프의류 브랜드 “보그너” 이월상품전이 진행되 티셔츠 니트바지점퍼등 다양한 봄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8층 행사장에서는 “빈폴스포츠” 봄 특집전이 9층 홈 리빙 매장에서는 침구 브랜드“알레르망”창립 특집전이 열려 페이든 패딩 세트 레도 차렵 패드 세트 등을할인된가격으로구매할수있다.더불어 “디자인벤처스” 진열상품전과 소파 브랜드 “토레” 이월상품전이 진행된다.

한편 지하2층 행사장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이즈초콜릿, 나나스캔디 빈스앤베리즈 브랜드에서는 선보이는 달콤한 쵸콧릿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비노494에서는 화이트데이에어울리는와인을 제안한다.

이와함께 갤러리아카드/멤버십카드로 단일매장에서 30만60만100만200만300만500만원이상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3월8일에서 3월10일까지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증정하고 3월8일(금)에는 미세먼지 대비 필수 아이템 황사마스크를 당일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 적립영수증 제시 고객 500명에 한해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