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설맞이 사랑나눔 후원 금품 기탁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설맞이 사랑나눔 후원 금품 기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1.2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1월23일(수) 대전 서구청장실에서 장종태 서구청장과 갤러리아타임월드 이현진 사업장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구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설날 떡국 떡 및사랑의 빵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 했다.

설 맞이 사랑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지역내 소외계층에게전달될떡국떡1,000kg(600만원상당)과 대한제과협회 대전서구지부를 통해 서구 지역내 복지기관에매월전달될 '사랑의 빵'을 만들기 위한 재료구입비(600만원)로 사용하게 된다.

사랑의 떡국떡 후원행사는 매년 설을 맞아 진행하고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의대표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날의 정을 느낄수 있도록 지역 주민센터를통해각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2014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랑의 빵 후원은대한제과협회서구지회 회원들의도움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성이 담긴 제과, 제빵을 전달하기위해시작 하였으며이를 위해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하였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지난 2002년부터 매칭그랜트 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기부한 기금에 회사가 해당 금액의 150%를 추가로 기부하는 매칭그랜트제도를시행하고있으며함께 멀리’라는 한화그룹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홀로 계신 어르신을위한 생신상 차려드리기 장애우들을 위한 영화관람 등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