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병원, 의료기기 장비 공공구매 설명회
상태바
충남대병원, 의료기기 장비 공공구매 설명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2.27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충남대학교병원(원장 송민호)은 27일(목) 오후 2시 노인센터 5층 대강당에서 지역과 함께 동반성장하는 의료기기·장비 공공구매 설명회를 개최했다.

의료기기·장비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우수한 지역업체 및 중소기업들을 발굴하여 공공구매 제도의 이해를 돕고, 이를 병원에 적극 반영하여 동반성장 문화조성 및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마련된 이번 설명회는 약100개의 업체가 참석했다.

손기원 물류관리과장 인사말로 시작된 설명회는 ▲의료기기·장비 구매 프로세스 안내(계약팀 이건상) ▲`19년도 의료기기·장비 예산소개(자산관리팀 박인수) ▲의료장비 규격서 작성 방법 및 검수 절차(의공실 윤여승)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건립공사에 따른 의료장비 구매 안내(개원준비팀 이동욱) ▲질의응답(기업애로사항)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A업체 대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하여 공공구매 프로세스에 대하여 다시 한번 알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지속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송민호 원장은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이번 공공구매 설명회를 개최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하여 동반성장 문화조성 및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