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제2의 명품관으로 퀀텀점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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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타임월드, 제2의 명품관으로 퀀텀점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2.19 18:3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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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19일 명품 브랜드 강화와 고객 서비스의 차별화를 통해'중부권최고백화점'에서 한 단계 나아가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 이은 “제2의 명품관” 도약 의지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의 ‘제2명품관’으로의 퀀텀점프는 2019년부터 본격적으로추진된다우선,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백화점 사업부문의 성장엔진인 명품 브랜드의 확장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한다. 

현재 수도권에 인지도 높은 프랑스 및 이태리 등 명품 브랜드에 대한 2019년 입점이 진행중이다. 또한, 현재 입점된 주요 명품 브랜드 매장 리뉴얼도 2019년에 완료한다.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의 맛집 성지 ‘고메이494’의 성공 DNA도 19년 타임월드에 이식된다.타임월드는 내년 5월, 식품관 영업의 2개 축인 마켓과 식음시설을 전면 재편하는리뉴얼을 진행할예정이다.

2019년 중장기 성장의 가시적 행보가 두드러질 타임월드는 현재 백화점동 주차동 업무동으로3개의 건물로 나뉘어진 현재 컨셉을 백화점/West wing/East wing으로 네이밍을 재편한다.

네이밍 재편에 따라 West wing(현 주차동)은 트렌드세터를 위한  합리적 가격대의 패션브랜드중심으로, East wing(현 업무동)은 타임월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Signature상품군을중심으로재편될 예정이다. 더불어 대전지역 최고의 랜드마크 건물로 탈바꿈하기 위해 외관디자인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계획이다.

q 한층 더 강화된 VIP 서비스 전개

백화점 외부에 별도로 VIP만을 위한 클럽 라운지 신설,

명품관 원정 쇼핑 서비스 도입 등 VIP 마케팅 강화

타임월드는 한층 더 강화된 VIP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2019년 내에 타임월드 VIP 고객만을 위한 VIP 클럽 라운지를 백화점 외부에 별도로 대전지역에 신설할 계획이다.

VIP 클럽 라운지에서는 갤러리아가 엄선한 상품과 VIP 고객만을 위한 커뮤니티룸과 휴식 라운지 등 서비스가 접목된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타임월드는 지난 11월부터 상위 1% 고객들만을 위해 ‘그레이트 쇼핑’이라는 VIP신규프로그램을 운영, 대전의 VIP 고객들이 명품 1번점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쇼핑할 수있게끔편의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

타임월드는 VIP 고객 2명(동반 1인 가능)을 단위로 일명 연예인 밴으로 불리우는스타크래프트차량을 명품관 왕복 교통편으로 제공하고, 식사, 최상위 고객 VIP라운지 ‘PSR’ 이용,의전등교통이외에 쇼핑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최고 수준으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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