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기부천사 등극' 이웃과 기부의 정 나눠
상태바
공주시 '기부천사 등극' 이웃과 기부의 정 나눠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12.1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순회모금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행사 개최

[MBS 공주 = 김은지 기자]

김정섭 공주시장과 이관형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기부금을 모금함에 함께 넣고있다. (사진=김은지 기자)

공주시가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순회모금 행사가 12일 공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모금 행사는 내년 1월말까지 계속되며,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주관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해 김정섭 공주시장과 시의원, 기업,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이관형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김정섭 공주시장에게 '큰 사랑의 열매'를 전달하는 등 각 기업들의 성금 전달식이 이어졌다.  

김정섭 시장은 “희망 2019 나눔 캠페인에 온정이 넘치는 자리로 작은 기부를 함으로서 행복한 공주시로 이어 진다”며 “기부천사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소중한 이웃들에게 전달할 것이다”고 나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기부모금 동참에는 ▲사계절영농조합 박규년 대표 ▲솔브레인 나눔재단 정지와 대표 ▲천안논산고속도로(주) 이선관 대표 ▲(주)한일 한수재 대표 ▲충청남도개발공사 권혁문 사장 ▲부자떡집 심재승 대표 ▲공주사대부고 오세훈 총동창회장 ▲공주시새마을회 이진형 시협의회장 ▲유가네칼국수 유준상 대표 ▲(주)삼이씨앤지 정효선 대표 ▲봉사단체 소나무회 김성식 회장 ▲공주시초중고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박미옥 회장 ▲강북발전협의회 윤경태 회장 ▲(주)일신전기 이태용 대표 ▲(주)농업회사 법인 천지인·김현이 대표 ▲공주시의당면사무소 이훈형 면장 ▲전통궁중칼국수 강숙자·남택영 사장 ▲공주정명학교 꿈앤카페 백옥희 교장이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