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4기 러닝메이트 멘토 멘티 수료식
상태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4기 러닝메이트 멘토 멘티 수료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2.0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미)은 지난 2018년 12월 08일(토)멘토링 프로그램 ‘제4기 러닝메이트(Running Mate)’ 멘토-멘티 수료식을 실시하였다.

러닝메이트‘는 대전복지관에서 실시하고 있는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2015년시작되어 지금까지이어지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중학생에게 긍정적인 대인관계의 경험을 제공하기위한멘토멘티교육 및 간담회 1:1 멘토링활동그룹멘토링을 비롯한1박 2일캠프개별목표활동등을실시하였다.이번 수료식에서는 그 동안의 활동을 정리하는시간을가졌으며이를통해긍정적인활동종결을할수 있었다.

제4기 러닝메이트에 참가한 박소현(23세, 대학생)멘토는 멘토링 활동을 하면서 멘티도성장하고 멘토인 저도 성장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소감을말하였다또한 김지수 멘티는 활동을 하면서 멘토와 조금씩 가까워지는기분이들었어요함께 했던시간들이 즐거웠고 저의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이에요라고 말했다.

대덕구 비래동에 위치한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을비롯한다양한어려움에 놓인 아동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사례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와함께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