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19시즌 대비 선수단 전체 워크숍
상태바
한화이글스, 19시즌 대비 선수단 전체 워크숍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1.2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이글스는 오는 11월 27(화)~28일(수) 경남 거제시 소재 한화리조트거제 밸버디어에서 ‘2019시즌 대비 선수단 전체 워크숍’을 실시한다.

한용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 28명, 주장 이성열 선수를 비롯한선수 77명을 대상으로진행되는이번 워크숍은 선수단의 상호 화합 및 소통 강화와 올바른 의식 함양을 목표로마련됐다.

첫날인 27일에는 코칭스태프 리더십 교육과 선수단 단합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한용덕 감독 등 코칭스태프는 ‘섀클턴의 신뢰 리더십’을 주제로 선수단 간 신뢰 소통갈등관리동기부여 방식 등을 실제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선수단은 선수간 소통 역량 강화 및 공동의 목표수립 및 달성을 통한 도전의식 함양을 위해선수단 단합활동인 미니올림픽을 진행한다.

이틑날인 28일에는 양내윤 소통전문가를 초청 ‘유쾌한 감정소통의 기술’이라는 주제강연을듣는다 또 현정화 전 국가대표 탁구 감독의 탁구를통해 배운 인생과 열정’이라는특강이이어진다.

이어 박종훈 단장의 내년시즌 구단 운영방향 안내를 끝으로 모든 행사가 종료된다.

선수단은 이번 워크숍을 끝으로 공식적인 활동기간 일정을 모두 마치고 12월 1일부터비활동기간에 돌입한다.

한편 이번 워크숍이 열리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지난 10월 오픈한 한화리조트의16번째 리조트다.

아름다운 거제도의 풍경 속 최신식 시설의 세미나룸을 비롯해 피트니스 실내외 수영장등을갖추고 있어 선수단 교육 및 개인 자율훈련까지 적합하다고 판단 이번 교육 장소로 결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