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CNCITY에너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도시가스 업계 봉사활동
상태바
{주)CNCITY에너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도시가스 업계 봉사활동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1.2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주)CNCITY에너지(대표이사 황인규)는 ‘제 10회 도시가스 업계 봉사의 날’을 맞이하여11월한 달간지역사회 내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활동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도시가스사 공급권역내 에너지로부터 소외되고 있는가정 네 군데에 임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가스관련 시설(보일러, 가스레인지가스배관 등)안전점검을 실시하고 노후된 가스기기는 교체 및 수리를 지원하였으며 또한 상반기 난방시설을지원했던 지역아동센터 네군데에는 가스안전교육을 추가적으로 실시하였다.

이번에 지원받은 가정 중 가스레인지와 가스보일러 교체 지원을 받은 박태훈(가명)아동아버지는 노후된 다세대 주택으로 보일러가 오래되어 난방이 잘 되지 않고 뜨거운 물이 잘 나오지않아 아이들과 지내기 힘들었는데 CNCITY에너지에서 도움을 주셔서 삶의 질이 매우 높아졌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이사는 도시가스업계 봉사의 날을 맞아 직원들이 함께지역사회내취약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뿌듯하다. 이번 기회를 통해 취약계층 가정과 지역아동센터가 동절기 가스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CNCITY에너지는 2009년 11월 제1회 봉사의 날 행사를 시행한 후 매년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