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인재육성재단과 청운대, 혁신인재육성 중심대학 협약
상태바
충남인재육성재단과 청운대, 혁신인재육성 중심대학 협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1.08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내포 = 이준희 기자]

(재)충남인재육성재단(이사장 양승조 이하 재단)과 청운대학교 사회서비스대학(총장이상렬이하청운대)은 11월 7일 혁신인재육성 중심대학 사업추진을 위한 교류와 협력및상호발전을위하여 협약을 체결했다 재단에서는 류순구 상임이사, 청운대는 조춘봉 사회서비스대학장이양기관을 대표하여 자리했다.

이번 협약은 혁신인재를 대상으로 개발 및 학습기회를 확대하고 인력․장비 및 정보 등의 상호교류를 통하여 재단과 청운대가 상호발전과 협력체계를 확립하는 것으로하였다.

자세한 공동협력 분야는 ▲혁신인재육성 활성화를 위한 공동사업 추진 및 상호지원▲인적개발프로그램 개발 및 상호공동 연구 ▲현장실습 및 취업관련 협력 ▲인력및기술정보등의상호제공 등으로 한다.

류순구 재단 상임이사는 이번 청운대와의 업무협약은 혁신인재육성 중심대학 사업을위한튼튼한 토대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청운대와의 협력과 발전이 잘 이루어질수있도록노력을더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재단은 오는 11월 10일 금년도에 선발된 대학부 장학생을 대상으로 ▲취업 관련 강연 ▲타운홀 미팅 ▲충남지역 더 알아가기 등으로 구성된 충남인재 장학생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충남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 (www.cninjae.or.kr) 또는 전화(재단 041-635-9805~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