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주)대전송변전지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금 전달식
상태바
한전KPS(주)대전송변전지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금 전달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1.07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전KPS(주)대전송변전지사(지사장 윤수근)는 11월 7일(수)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 대전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지원되는 환경개선사업 희망터전 만들기 후원금1,000만원을 전달하였다.

2009년부터 시작된 희망터전 만들기는 열악한 환경의 아동복지시설의 열악한 환경을 개․보수하고 필요한 물품을 제공하는 등 아동들의 쾌적한 거주․학습 환경을 만들어주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한전KPS(주)가 함께하는 환경개선 지원사업이다.

이번에 주거환경개선 및 공부방을 선물받은 아동 중 한 명인 정아연(가명 초5 여)은 부녀가정아동으로 오로지 아버지의 배달 아르바이트 폐지 줍는 등의 소득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으나넉넉지 않은 환경으로 방 한칸이 전부며 공부할 책상하나 없는 상황이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곰팡이가 쓸어있던 곳에 도배, 장판을 새로하고 책상 및 서랍장 등 공부환경을마련해주며 아연이가 안정적인 학습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되었다.

공부방을 선물 받은 정아연 아동의 아버님은 나 혼자 아이를 키우려다보니 많은 것을 해주지못하고 살아 미안한 마음이 항상 있는데 이번 한전KPS대전송변전지사의 후원을 통해 아이에게선물이 된 것 같아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다 환경이 기대했던 것 보다 훨씬 좋아져 너무너무감사하다 고 전했다.

한편 올해 한전KPS(주)대전송변전지사는 ‘희망터전만들기’사업 외에도 어린이날 행사였던‘사랑나눔큰잔치’ 초록우산드림오케스트라’ 사업에도 지원을 하며 사회공헌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하고 있는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