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흥침례교회, FAITH 전도훈련 제13기 종강식 가져
상태바
대전대흥침례교회, FAITH 전도훈련 제13기 종강식 가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1.11.28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대흥침례교회 전도위원회는 11월 20일 제13기 FAITH 전도훈련 종강식을 가졌다. <사진은 수료생들이 FAITH 훈련을 마치고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대전대흥침례교회(담임목사 안종만)는 11월 20일 제13기 FAITH 전도훈련 종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FAITH 전도훈련은 대흥침례교회 소속인 전도위원회(위원장 성승현 안수집사)에서 진행하는 전도 프로그램으로 지난 20일 제13기 훈련을 마쳤다.

성승현 전도위원회 위원장(왼쪽), 강영식 FAITH 담당목사.
종강식에서 성승현 전도위원회 위원장은 “우리는 에드워드 킴벌 집사를 기억해야한다. 항상 주변을 돌아보자. 사람을 보고 전도하지 말자”고 종강식 인사말을 했다.

대전대흥침례교회 부목사이기도 한 강영식 FAITH 담당목사는 “생활 속에서 FAITH를 실천해야한다. 가까운 주변에서 그 기회를 찾자” 며 훈련을 마친 후 실 생활에 적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FAITH 전도훈련이란 소그룹공동체를 뜻하는 전도훈련으로 양무리 공동체에서 양육함으로써 높은 정착률과 성장률을 갖게 도와주는 전도훈련법이다.

FAITH는 각 알파벳에 뜻이 있는데 F는 용서(FORGIVENESS) A는 가능성(AVAILABLE) I는 불가능성(IMPOSSIBLE) T는 회개(TURN) H는 천국(HEAVEN)을 의미한다.

한편 이번 제 13기 FAITH 전도훈련 수료자는 조용현 협동목사 외110명이며 2011년 9월 18일부터 11월 20일까지 10주간의 교육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