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 아산, 캠퍼스 인근 환경정화 활동
상태바
한국폴리텍대 아산, 캠퍼스 인근 환경정화 활동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1.01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아산 = 이준희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학장 장우영)은 지난 31일 ‘폴리텍 나누미'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캠퍼스 주변과 인근 도로 및 마을에서 녹색생활실천 인식제고를 위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아산캠퍼스 자동차기계과, 산업설비자동화과 재학생과 교직원 6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캠퍼스 주변 도로 및 지하철 1호선 신창역 인근 곳곳에 무단 투기된 쓰레기, 담배꽁초, 깨진 병들을 수거하고 골목 및 길거리 등을 청소하였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무영(산업설비자동화과 2학년) 학생은 "등하교하며 지나칠 땐 잘 몰랐는데, 오늘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보니 캠퍼스 주변에 쓰레기가 생각보다 많이 버려져있음을 알게 되었다.“며 ”오늘 행사를 계기로 캠퍼스 주변의 쓰레기를 학생들 스스로 줍고, 쓰레기를 되가져 갈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었으면 좋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우영 학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오늘 환경정화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학생들과 교직원들게 감사드리며, 오늘 일회성으로 캠퍼스 주변을 청소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의 환경정화에 대한 인식 제고를 통해 ‘깨끗한 아산, 클린 캠퍼스’ 문화를 정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는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