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기술연구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가을 운동회
상태바
LG화학기술연구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가을 운동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0.2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LG화학기술연구원은 10월 27일(토) 유성구 문지동에 위치한 LG화학기술연구원 잔디구장에서 대전지역 소외계층 아동 60명을 초대하여 초록우산어린이재단대전지역본부(본부장박미애)와 함께 2018 신나는 가을 운동회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LG화학기술연구원에서 아동복지시설과 지역아동센터의 아동을 초청하여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주기 위한 행사이다 아이들과 연구원 임직원들의 인사로 시작하여 서로 짝을 이루고 청팀 백팀으로 나누어 명랑운동회와 부스체험을 실시했다.

LG화학기술연구원에서는 평소 아이들이 갖고 싶어하는 카카오프렌즈 선물세트를 준비하여 아이들에게 전하는 등 아이들과 연구원 임직원들과의 행복한 가을 추억을 만들었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성경호LG화학기술연구원 업무지원팀장은 아이들과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어 기쁘고 임직원들과 함께한 시간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매년 아이들을위해즐거운추억과푸짐한 선물을 지원해준 LG화학기술연구원에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자랄 수있도록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항상 아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