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수도권 관광객 대상 광역투어버스 시작
상태바
홍성군, 수도권 관광객 대상 광역투어버스 시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0.18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홍성 = 이준희 기자]

홍성군은 충청남도 공모사업에 선정된 ‘홍성-예산 광역버스투어’ 수행 업체로 ‘로망스투어(http://www.romancetour.co.kr)’를 선정하고 인터넷 예약시스템을 구축해 수도권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광역시티투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광역시티투어 사업은 충청남도에서 시·군간 연계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인근 시군을 연계 관광할 수 있도록 추진하는 사업으로, 충남 홍성군, 서천군, 청양군 세 곳이 선정되었다.

홍성군은 군내 관광지와 예산군 수덕사, 추사고택을 연계관광 할 수 있도록 코스를 개발해 운영 중에 있다.

‘독립운동의 길’, ‘천수만 힐링의 길’ 2개 코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독립운동가의 길은 6시 30분 영등포를 출발하여 한용운생가, 남당항, 속동전망대, 김좌진생가, 수덕사 코스로 진행되고, 천수만 힐링의 길은 6시 30분 영등포를 출발해 김좌진생가, 남당항, 죽도, 예산 추사고택을 돌아보는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군 관계자는 “지난 5월 26일부터 여객선이 운행되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죽도 둘레길을 코스에 넣어 관광객들의 반응이 좋다.”며 “2018 홍성·예산 광역버스투어를 통해 수도권에서도 편하고 저렴하게 홍성을 방문해 다양한 역사, 문화관광, 힐링투어를 즐길 수 있으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군은 2018년 3월부터 서해금빛열차와 주말 시티버스투어를 운영해오고 있으며, 시티투어를 통해 개인 및 단체로 홍성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hongseong.go.kr/tour/sub05_10_01.do)를 통해 문화관광해설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