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 깨끗하면 여성이 건강하다"
상태바
"남성이 깨끗하면 여성이 건강하다"
  • 뉴스밴드
  • 승인 2008.08.14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청결제 히즈클린 출시!

돈만 되면 이것저것 무엇이든 만들고 있는 세상에서 12년간 오직 사람건강을 위해 한길만 달려온 기업이 있다.

피부 부위별 특수 세정제를 생산. 판매하는 닥터 AU는 건강과 미용의 가장 기본이 청결임을 강조하는 전문 클렌저기업이다.

일본 닛본사, 독일닥터AU, 프랑스 MANE 회사들과 기술제휴를 통해 "바이오20" 노인 악취 제거용 두피, 바디겸용클렌저, 악성아토피바디클렌저, 영, 유아아토피전용클렌저(0-18개월), 외항문전용세정제(치질, 치핵 수술환자용)등 의사 처방에 의해 병원에만 공급하는 특수전문클렌저만을 생산. 판매하던 코리아 닥터AU는 최근 독일 닥터 AU와 기술제휴 및 프랑스마니사에서 원료를 공급받아 남성 청결제 히즈클린을 출시하면서 병원과 일반인에게도 직접 공급하기로 판매 전략을 세웠다고 발표했다.

닥터 AU는 기초제조원가가 워낙 고가(高價)이기 때문에 히즈클린의 대중공급을 위한 가장 큰 고민이 소비자판매가격을 정하는 것이었으며, 난항회의 결과 중간마진을 없애고 제품의 변질방지 및 유사품유통방지를 위해 전문병원과 본사 직판을 통해서만 공급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아! 그녀가 떠났다!" 라는 언어카피를 만들어 낸 홍보실장 김은숙이사는 남성청결은 곧 자신과 사랑하는 여인을 배려하는 필수! 임을 강조한다.

또한 히즈클린은 6가지 유기농 천연식물 원료와 생약성분 등을 Sol-G공법으로 특수 제조하여 남자들의 말 못하는 고민인 남성악취, 낭 습, 습진으로 인한 사타구니 주변 피부변색, 가려움증 등의 예방을 위해 매일 사용할 것을 권한다.

또한 히즈클린은 보이지 않는 귀두세균을 제거하며 여름날 사타구니, 고환주위에 땀이 축축하게 고여 불쾌하고 가려울 때 사용하면 곰팡이성 피부질환, 유해세균 등의 원인을 없애주므로 기분이 상쾌해지며 남성불결은 곧 여성에게 질 염. 자궁경부암. 불임, 유산, 조산 등의 원인이 되므로 부부관계 전에는 반드시 사용할 것을 권하며 유럽선진국상류사회에서는 널리 알려진 제품이라고 설명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