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김장용 절임배추 판매개시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김장용 절임배추 판매개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0.02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오는 10월5일(금)부터 11월8일(목)까지 35일간 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2층 식품매장에서 2018년도 절임배추 예약판매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절임배추 예약판매행사는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주부들이 가장 걱정하는 일중 하나인 김장철이 다가오면서 고품질의 절임배추와 고춧가루를 비롯한 양념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고품질의 김장 식재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9월 충북괴산군 장연면의 산지를 직접 찾아 장연 생산자 영농조합법인이 직접 재배하는 배추의 작황상태와 절임배추 시설라인을 직접 확인하고 배추의 신선함과 청결성, 절임재료의 품질 등을 확인하였으며 매년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2층식품관을 직접 방문하여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절임배추 20kg 한박스의가격은 31,500원으로 배추7포기에서 9포기로 구성 되어 있으며 청정 괴산의맑은물과전남신안의 천임염을 사용하여 절인 최상급 상품으로  배송은 11월9일(금)부터 12월9일(일)까지 고객들이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 배송 할 계획이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관계자는 김장철을 앞두고 배추가격 상승 관련 정보가 있는 가운데 시중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가장 좋은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고상품 배송 또한 원하는 날짜에 맞춰 제때 보내드리기 위해 생산자와 판매시기를 조율하고 배추의 생산에서 절이는 모든 공정을 세심하게 확인 후 판매하는 제품으로 자신 있게 추천 할 수 있는 좋은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