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10월 3일 희망나눔 기부데이 진행
상태바
한화이글스, 10월 3일 희망나눔 기부데이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9.3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이글스는 오는 10월 3일(수) 오전 11시 30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장외무대에서 ‘희망 나눔, 기부데이’를 진행한다.

한화그룹 창립 66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구단과 선수단, 팬이 함께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마련했다.

이날 구단과 선수단은 각 500만원씩 총 1000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한다 이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디딤씨앗통장’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지원된다.

박정규 한화이글스 사업총괄본부장과 주장 이성열 선수는 이날 경기전그라운드에서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한화이글스는이날 오전 11시30분부터장외무대에 기부부스를 운영 팬들의기부를받는다 기부를 희망하는 팬들은 이날 이 부스에서 생필품 또는기부금을 기탁할 수있다팬들이기부한 생필품은 야구장 인근 지역아동센터와 청소년 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기부를 진행한 팬들은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선수 팬 사인회에 참가할 수있는 번호표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한화이글스는 이날 경기에 지역아동센터 및 청소년 쉼터 학생 250명을 무료초청 야구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화이글스는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